우리나라는 관대한나라~ 참 제너러스한나라~ 이런 대한민국

6년?


우리나라 법은 진짜 개ㅈ같네


안락사 시켜


헐 전자발찌 기각?? 시...벙


6년동안 무상급식 먹고 공짜로 기술배우고 착실하게 지내다 나와서 똑같은짓 다시 해야 전자발찌 주시는 건가요? 뭘 그리 까다롭게 구시나요 판사님.. 전전대통령 싸구려 그림 한점만 팔아도 발찌 몇십개는 살텐데요..


13살 짜리 애가 모 한다고 카카오톡 채팅으로 남자 만나고 또 거기를 쫄래 쫄래 겨 나갔는지 모르겠네


잡범 수준이네 6년?? ㅅㅂ 60년 찍어야지


먼 울나라는 예수삘이야 니죄를사하노라 ~~~~~~~~~~~~~~~


한번 해 봐도 괜찮을것 저정도 형량이면 밑지는 장사 아닌거 같은데 형량 무쟈게 가볍구만 ㅋㅋㅋ


물론 남자가 개만도 못한 쓰레기색끼가 맞지만 저 여자애는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카카오톡 채팅으로 만난 알지도 못한 남자집에 간거야 만으로 13살이면 중학생 그정도면 생각은 할텐데...ㅉㅉ


댓글로 찌질거리지말고 국회진출해서 법을 바꿔라


6년뒤 이제 누굴 성폭행 할까? 6년뒤 몇명까지 성폭행한후 들통나서 잡힐까? 영원히 안잡히기도 하겠지 ㅡㅡㅡㅡㅡㅡㅡ


판사님 따님 성폭행당하실때 똑같이 6년받고 전자발찌기각시켜도 가만히계시던가 박수치세요 우리나라 판사대단하다고ㅎ~~나라 잘돌아가는꼴보기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