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서 이웃 간 칼부림 아들 사망어머니 중태종합

진보쫌비 야당 . 서민편이라면서  건축법강화는 발의 조차 안하네 . 뒷돈 받고 모른척하나 레기 국회의원 권력강화법은 일사천리 . 개혁은 훼방질

야! 반대파 들아 제발 똥인지 된장인지 구분들 좀 잘해가 면서 반대의사를 해라

세상이흉흉해서원..

거의 50인 사람이 계획 살인이라.. 뻔하다. 위층 사는 49살이 층간소음을 일으켰는데.. 밑에서 20살이 아저씨한테 졸 따진거지.. 50아저씨가 열받지만 덩치로 밀리니까.. 칼로 살인한거임..

빠가색휘. 지 인샐 조옷 되는걸 모르고 살인을 하네. 아무리 성격이 드러븐 넘이라도 머리가 안 나쁘면 그냥 계속 싸우기만 할텐데. 형을 살다 나와도 살인범이 나와서 세상살기 쉬울거 같냐. 아무리 빡이쳐도 그냥 싸우기 까지만 해라. 살인 살인미수는 지인생도 망이야

요즘엔 윗집이 시끄러워도 시끄럽다조용히 해달라 말도못하겠다 세상참.. 지한테 듣기싫은소리 싫은소리  했다고 기다렸다가 칼로한번도아니고 여러번 찌르네 사람죽이는게 별거아닌 세상이야 잔인하게 변한 세상 사람들이 자기잘못을 인정 안하기 때문은 아닐지생각해본다

칼부림은 이제 아무것도 아닌게 되버렸네.

무섭다..

법 강화와 더불어서 경찰들 순찰 강화를 하면 저런일이 일어날까요 ㅠㅠㅠ

먹고사는게 힘들어질수록 악한충동은 늘기마련이다.

온순하던 가축도 몇날며칠 굶기면 포악해지듯이.

살인을 합리화할순없지만.

세상이 말세다 진짜..

법이 ㅈ같으니 범죄는 날로 증가하는구나

지금 정치 개판

교육 개판 경제 개판

치안 개판, 사법부 개판.

모두다 개판 및 양아치가 늘어나고있음.

원래 부천이 돈 없고 무식한 사람들이 많이 삶

아파트..빌라 등... 다세대 주택 건설규제부터 강화해야한다.

층과층사이에 방음제 시공도 강화하고 해야지...

띠바 인테리어만 뽀대나게해서 분양가만 높이지말고

층과층...벽과벽 사이..방음공사 확실히하고

그리고 환기구같은것들도 기능강화해서 담배연기 피해없도록 잘 지어봐라...

코알라 노무현때문이랑께

진짜 층간소음은 살의 일으킨다. 내가 당해보니까 왜 사람 죽는지 알겠더라. 칼부림 날만해. 근데 요즘음 어떻게 웃긴 게 가해자가 더 난리임 죽이는 것 자체가 잘못된 거지만 아랫집에서 사람 죽였다 하면 얼마나 시끄러웠길래 그랬을까 싶은데 윗집이 그러면 진짜 상 돌아이란 생각밖에. 본인이 가해잔데 피해자처럼 구는 윗집들 진짜 많다. 아오.

층간소음 유발자들은 지들이 그걸 잘 모르더라. 알려줘도 양심이 없는 놈들이라 이해를 하려하지 않음. 보면 다툼이 격해져 살인저지르는 넘들 대부분이 윗층넘들임.

막장 아파트공화국

좀비처럼 다들 기어들어가네

닭장속으로

단독  살면 심신이 편해진다 

다시는 안산다 아퍼트

개 같은 색키 잡혀봐야 심신 미약이나 음주나 먼가로 형량 낮추겠지. 
뻔한 법이니깐 뻔하게 이용하는거지. 
판사가 있으면 머해. 힘이 쥐풀도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