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분유에서 구더기 나와 업체 측 50만원 줄게

보상도 중요하지만  진정한사과 우선인듯  손바닥으로 하늘가릴수  있나요  소문날까 두려하지말고 아이엄마의 마음을  움직일수 있는  진정한사과가 맡는듯  하네요

이제품 내가알고있는그것인가

벌레가 저기다가알을깔만큼 관리가잘안되있는건가

더럽네

애기들이 먹는건데... 

에휴...

업체공개해라 악토나온당

편리하게 살지마 몸 배려

저건 조사가좀 필요할꺼같은데요 액상인데 살아있는 구더기라...이해안가는 부분이 많지않나요

근데 맘스 어쩌구 하는 여자들 말은 신빙성이 떨어져....보관상의 잘못인거지  회사잘못은 아닌걸로 생각함....

뚜껑있는 액상분유가 하나밖에없는데,베비언스....

애벌래가 진공포장된 우유속에 살아있기힘들텐데...뚜껑에 알을까서 부화한게아닐까 우유속엔 우유를먹일때 들어가고...왜냠 뚜껑을따고 젖꼭지를 낌어야하기땜시롱생각해보면 젖병씻어 젖병소독기에 보관하면서 유해물질줄인다 근데 이액상분유는 실온보관이라 아무데나 두니 세균번식이나 이런 초파리같은것들이 근처에다 알을까는등의 일이생길수 있을듯

아 짜증....

저번달에 48개 짜리먹이고

어제 12개짜리 사와서 2병이나 먹이고 박스도 버렸는데ㅡㅡ

기분나빠

이런기사보고 어떻게 먹여ㅡㅡ

그업체 아셉틱설비는 제대로 갖추고 생산하냐 식약청 니들도 돈쳐받고 대충하지말고 제대로좀 가서 감사해라

장난치냐 50억도 아니고 50만원

차라리 였먹으라고 고소한다

남양유업에서 해명했음 

베비언스 벌레 유입과 관련한 정확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베비언스 액상분유 생산 공정상의 병과 뚜껑은 고압의 멸균용 세정액과 세척수로 멸균이 되며, 

내용액 역시 134도 이상의 온도에서 35초 동안 멸균이 되어 충진이 되기 때문에 

살아있는 벌레나 세균 등 생물은 전혀 살아남을 수 없으며, 

걸러지고 있기 때문에 입자가 큰 물질은 생산 공정상 혼입은 불가능합니다. 

제품의 뚜껑에 살아있는 유충이 발견된 것은, 

고객 방문 이후 바로 당사가 스스로 식약처에 7월6일 오전에 자진신고 완료하였고, 

관련하여 식약처의 지시 및 당사 자체적으로 유통사, 제조사를 통해 철저히 조사하고 원인을 규명하고 있습니다. 

실물을 고객이 제시하지 않아 사진상으로 확인 된, 

?유충을 전문가에게 의뢰한 결과, 파리유충 초파리 또는 집파리으로 추정되며 

본 유충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생애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 발견시점의 살아있는 유충상태는 알이 부화한지 최대 7일내의 상태이며, 

이를 토대로 알의 예상 시점을 추정하면, 고객 발견시점인 7월4일의 약 최대 7일 전쯤 부화되었음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이 클레임한 제품은 생산제조일이 5월15일, 

제품을 구입한 일자는 6월1일로, 제조시점 및 구입시점에서는 발생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파리바게뜨 쥐식빵 사건때는 이것보다 리플 심했다 그땐 나는 정상적으로 빵을 만들면 쥐가 들어갈수 없다고 생각해서 조작이라고 리플달던 사람인데 리플에 쥐가 나왔다고 난리치던 사람들 많았음 예상대로 근처 빵집에서 넣었음 2년도 안됐지만 개구리 분유때도 마찬가지다 생각이 있다면 자동화 공정시스템에 개구리가 들어간다 말도 안되는건데 그당시 업체까는사람 많았었음 빡친 업체가 국과수에 의뢰했고 결과는 개구리 들어갈수 없다고 나왔고 애엄마 잠적함 이번일도 업체잘못이라고 무조건 깔게 아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구더기가 있을거 같다 살아있는 구더기가 나오는게 이해안가는게 액상분유라면 완전 밀봉시킬거거든 그리고 산소가 아니라 질소를 넣는다 반응성이 높은 산소로 채우면 썩기 때문에 반응성이 0에 가까운 질소와 액상분유 상태로 밀봉된다 그 과정에 구더기가 들어갔다고 치자 산소도 없는 분유통안에서 구더기가 살아남을 가능성은 0다 생산시 들어갈 일이 없음 유통과정이나 보관과정 등등 여러이유가 있을것이다

어디꺼에요 그래야  이용 안하지

유통기한이  남았어도  액상이면  관리를  잘못했을수도 있것구만... 요즘같은  날씨 특히나  가정집에서 관리 잘못하면  구더기  그냥 생긴다...  잘  조사 하고  판단해라.

물론  업체측에서  잘못됬을수도 있겠지..

근디  니들이  잘못 인정했다면  50만원이  뭐냐

아기라도  잘못됬으면  어쩔

아이에게 먹였고 이후 구더기 발견

까고 나서 구더기 생겼을 확률이 99 아닌가

아니이거ㅡㅡ

이번에형부랑언니랑조카들이랑 휴가다녀왔는데

언니가 짐도많고해서 알아보고 이거 휴대용분유

꼭지가들어있어 편하고

좋다구해서3박스 구입후 2박3일먹이구 2개남았는데

이거오늘 기사뜨구 혹시나 제조일자 같나해서보니

같은날제조 한거네ㅡㅡ

비싸기도 엄청비싸면서 

참네ㅡㅡ 남은거그냥버려야지

50뭔이런게다잇어.장난하는것두아니구.입장바꿔서본인이그렇다면즈랄할건데.5억주든가

돈 좀 쳐 벌었나 보네 저런 식으로 나오는거 보니 뱃돼지가 쳐 터지려나 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