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보도 관련, '한밤' 시청자 게시판 비난 폭주

여자. 삼풍사고 피해자. 비정규직 장동민의 비난의 대상이 "사회적 약자"였다는게 역겨운거지. 자신의 욕이 정의로운 욕이라 치장하며 정작 해왔던건 강자에 대한 풍자는 한마디도 못하고 약자에 대한 언어적 폭력을 재미라는 이름과 그러한 것에 재미를 느끼는 저질적 대중이 지금 이상황을 만들고 또 장동민을 옹호하는 것일뿐.... 장동민이 아니라 아마 일반인이 이런이야기 했다면 당장 회사 징계위 불러가 징계해고 당할 일인데 이 정신병걸린 나라와 정신병걸린 국민들은 약자에 대한 폭력이 즐겁다며 폭력배를 두둔하는 수준까지 와버렸다...이정도면 집단 망상이라고 봐야지

전에도 보니까 어느 한편만 악의적으로 편집되서 영상 내보내던데 한밤이 주로 그런 짓 자주 하는 듯 어디 돈 먹은데 있나? SBS전체까지 안좋게 보인다 한밤아 조심해라

요즘 사람들이 스트레스가 많은가봐 애지간이 한사람 가지고 날리 쳐라 ..사과도 했자나 ..더이상 어찌 해라고? 그리고 여기자 너무 펜을 함부로 굴리지 마라

마녀사냥마녀사냥 이러는데 솔직히 장동민이 했던 말이잖아.. 이런말하고도 그냥 방송 나오고 이러면 우리사회가 그런말해도 받아들이는 사회로 보일듯 ㅡㅡ;

이번 논란으로 여초사이트 이미지 일베급으로 떨어짐. 여자들도 싫어하더라. 근데 아직도 자기들이 잘하는줄 알고 불매운동 펼치는거보면 정신이 제대로 박혔는지 의싱하게된다.

니들 말대로 장동민뻐가 싈드 쳐주는 거면 이 많은 사람들이 장동민빠라는 거야?. 저 장동민이 사과 하고 있는개 진삼으로 보였으니까..옹호해주고 있다는 생각은 절대 못하는거지? 내가 볼땐 니들 피해망상걸린악플러들이 하는 말중~인성은 변하지않고.반성안하고 있다고 욕하는게...니들이 말하는 이중잣대가 아닌지 생각 좀 해보고 덧글 달아라.

여기자들이 눈깔뒤집고 이지랄을 떠니까 장동민 옹호를 안 할수가 없잖아?

장동민 자살해야 그만할꺼냐? 그만 해라 미1친 기자 개색기들아.

명예훼손이니 모욕죄니 전세계에 4개국밖에없는 후진국스러운 법으로, 있지도 않는 명예훼손이니 뭐니 드립치면서, 사람한명 끝까지 벼랑으로 모는것 진짜 싫다. 정말싫다. 장동민이, 고의로 그사람을 훼손하기위해서 발언햇을까? 고의성도없고, 웃자고한 내용이고.. 이렇게까지 장동민이 힘들어하게할정도로 피해입힌거같지도않은데? 사과햇고 편지도 썻고 뉘우쳣으면 좀 봐줄수잇는정도아님?? 진짜짜증난다. 대체 누가 피해자이고 가해자인가?

명예훼손이니 모욕죄니 전세계에 4개국밖에없는 후진국스러운 법으로, 있지도 않는 명예훼손이니 뭐니 드립치면서, 사람한명 끝까지 벼랑으로 모는것 진짜 싫다. 정말싫다. 장동민이, 고의로 그사람을 훼손하기위해서 발언햇을까? 고의성도없고, 웃자고한 내용이고.. 이렇게까지 장동민이 힘들어하게할정도로 피해입힌거같지도않은데? 사과햇고 편지도 썻고 뉘우쳣으면 좀 봐줄수잇는정도아님?? 진짜짜증난다. 대체 누가 피해자이고 가해자인가?

여론 악화되니까 사과 받아준다면서 고소 취하할게 빤히 보이네 ㅋㅋㅋㅋㅋ

댓글은 그렇게 장동민 욕 많이 없어보이는데 기레기들이 계속 들추내 이제 좀 그만해라 ㅅㅂ 세뇌시킬라 작정들 하시네 진짜;;;;;

뭔가 이상한냄새가난다 여론은가만히있는데 기자들이더난리치는느낌;;식스맨부터이상했음

고소인 좀 가만 냅둬라 장동민 마녀사냥에 말려든 게 불쌍할 따름이다 장동민 잘못이 확실한 거면 삼품백화점 생존자들은 그냥 상황에 말려든 거

웃찾사가 인기없으니..... 개콘을 겨냥한 표적 방송이다..... 우리 시청자들은 거기 넘어가서는 안된다......

봐라 장동민이 신기한게 실더들이 많다는거 상황이 아직도 애매해지니까 실더들 다시나와서 잘못은맞지만을 앞에 써놓고 뒤엔 실더를친다 잘못이 맞지만이 아니라 잘못이니까 대가를 치루는거다 깨끗하게 살았으면 욕먹을 일이 뭐가있나? 그래서 유재석이 더 대단해보이는거지 원래 유재석이 대단한거까진 아니고 정상인인데 연예계가 그만큼 더럽다는 뜻이겠지

장동민이 왜 까이냐고? 여자들이 부들부들만한 말을 하니까. ㅎㅎ 핵심을 찔러주니 ㅋㅋㅋ

베플에 완전공감...그래서 김도희씨...박창진 사무장님의 500억 소송이 신의 한수로 느껴짐...조현아 나오는순간 한국에서 매장당하는건 시간문제니깐...- ann2**** 클린지수 | 04.30 09:10  추천 777 반대 103 처음엔 나도 장동민 계속 비판만 해왔는데 이쯤되면 고소인또한 정상은 아닌 것 같다.

물론 말로 남긴 상처는 깊지만 한밤도 너무나 편파적인 것 같아 사과를 바랍니다 양자 대면을 해서 확실한 기사 보내도록........ 무슨 대역죄도 아니구

이래놓고 장동민 혹여라도 은퇴하고 잘못되기라도 하면 또 네티즌 시청자탓이라고 기사쳐싸올리겠지? 기자들은 또 사람들 탓하고.. 졸라 싫어 인터넷기자들

뉴스 아나운서들 프로그램 진행자들 가관이야 , 무슨 죽을죄를 진마냥 장동민씨 언행에대해 이젠 책임을 질떄가 되지 않았나 하며 엄청 죄인으로 몰고 가던데 도대체 뒤에서 누가 조종해서 하는건지, 본인 소신껏 말하는건지 어이가 없더구만. 장동민씨 관심은 없지만, 개그맨으로써 최선을 다하다 과해서 이렇게 궁지로 몰려 다죽은 사람처럼 지내게할만큼 죄를 지었다고 생각은 안합니다. 물론 잘한건 없지만 뒷 조종인물인 누군진 모르지만 소신껏 좀 기사화했으면..

물론 그 당시 생존자들의 황망하고 어이없고 속상한 마음은 이해 못하는 바는 아니나. 그렇게 분하고 원통하고 그랬으면 장동민이가 그렇게 말한 그 시점에 고소를 할 것이지. 그땐 유야무야 넘어가다가 누가 끄집어올리니까 옳다꾸나 하고 고소하는건 쫌 모양새가 이상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