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대한항공, 조현아 기소된 날 '사무장 징계' 시도

걍 악마의 기업이구만  이슈화 안됫더라면 힘 없는 한사람이 또 무너졌겠지 비리의 풀코스냐 진짜 뒤에서 저딴 짓하고 정신을 못 차리는구만.. 죄송합니다는... (쓰레기짓 한 거)걸려서 죄송합니다 였나 보구나
일이 이지경이 되도 저러는 거 보면 그동안 얼마나 심했을지 상상간다 사무장은 국민이 지켜줍니다~~힘냬세요 사무장님 난 조현아가 잘못한 거는 회항한게 문제지
사무장이 메뉴얼대로 안한 거고 상사로서 할일은 했다고 본다 그리고 이런 상황까지 벌어진 마당에 회사에서 근무한다는 게 이해가 안된다 오히려 사무장이 더 뻔뻔하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기부는 안되나요?

불매..이런 거 안해본 일인인데.. 마일리지 좋은 곳 드리고 안타려구요.. 마일리지 전환방법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예전에 우리 아버지도 어떤 못된 사람들이 장난 쳐놓아서 그것들 수습하느라
어디에서든지 온갖 모욕이나 고초 같은 거 다 겪으시고 밤에 잠도 못 주무시고 공황장애가 와서 갑자기 몸이 벌벌 떨리고... 그거 보고 있는 나도 불안하고 무섭고 한 집안에 든든한 기둥인 아빠가
힘들어 하시는 거 보니까 마음이 그렇게 아픔ㅠㅠ 사무장님께서 지금 진짜 외로운 싸움을 하시고 계시는데 갑자기 저희 아빠가 힘들어 하셨던 거 생각 나서....

근데 결국 그 사람들은 지금 벌 받고 있음 진짜 사회의 악이다 ..저런 인간들이 우리나라에 살고 있으니 발전이 없지 회사 이미지 개떡을 만들고 뭐하러 다니려 해 걍 치사한데 그만 두지
하다 못해 비지니스석 먹다 남을 걸 식사제공이라 내걸지 않나 이참에 저것들 망하게 해야한다 한진항공 절대 안타 역시.. 한진항공 개속 시궁창속으로 들어가는구나..
대한 상호와 태극마크 내려라 시궁창 항공사에게 자격 없다 국제적 웃음거리로 내가 창피해 죽겠다..  좀 기다리면 무엇 인가. 또 터지겠지 기대하겠다 대한항공의 마일리지 있다는 것도 부끄럽고 짜증난다.

직원들이 불쌍하다. 돈이 웬수지..ㅉㅉ 저는 일본인 여자하고 결혼했는데.. 부인이 아키타가 고향이라서요. 아키타는 시골이어서 직항편이 대한항공 하나밖에 없어서...
어쩔 수 없이 계속 대한항공을 타야 되는 현실이네요 박창진 이분이 잘못 한것도 없는데 왜 징계를 근데 시간 문제지 어차피 좌천되든 엄한 부서로 발령내든 저기 못 댕긴다. 다른 외항사나 호텔 쪽에서
영입해 갔으면 딱 좋겠는데 또 반성은 없고 착오라고 합리화만 하네. 이쯤에서 사무장한테 구원의 손길을 내밀면 좋을텐데...

사무장보다 높은 직위로... 특채로... 그리고 사무장님은 그냥 사직서 쓰시고 퇴직금 받고 이직하시는 게 최상의 시나리오... 이왕 까발리신 거 다 까발리고 퇴직금 받으세요
정의가 승리하는 모습이 보일때 국민은 정부를 기업을 신뢰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국민은 정의가 마땅히 승리하리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대한 이름 좀 때라. 얼굴에 철판을 깔아도 정도지.
이때까지 이 기업 일군다고 고생한 아버지가 안타깝네.. 딸자식이 잘못한걸로..
몇십년 노력이 무너지겠다 정상적인 인간의 범주가 아니야 혹은 자신들 레벨의 생활을 누리고 있는 사람이 아니면 인간으로 안 보는 걸지도 몰라 그렇지 않으면 이정도로 까진 안하거든

소한민국에는 악마의 기업이 한둘이 아니다. 오너의 맘에 안들면 일반적인 업무도 근무태만으로 찍혀서 짤리는게 현실이다 정말 진상의 끝을 달리는구나?
전국민이 다 지켜보고 있다는걸 잊은거냐 아님 대놓고 개무시를 하는거냐?
이거 갈수록 총체적 난국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