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준근, 한 학생의 췌장암 아버지 마지막 결혼기념일 도운 사연…감동적 칭찬 봇물

감동이다♡ 마음이 만수르보다 부자  송준근씨 정말 인성이 아름다우신 분이에요. 개그콘서트에서 한참 잘 나가실 때 찾아가는 음악회 행사 사회자와 섭외해서 행사 진행 같이 했었는데 작은 페이임에도
좋은 행사라고 정말 시간도 잘 지켜주시고 김밥 한 줄에도 음료수 한 컵에도 감사하 가면서 완전 겸손하시고 멋진 분이셔요.

오랫만에 이렇게 훈훈한 기사로 뵈니 너무 반갑네요!! 정말 멋져요!! 더 잘되시길 바래요!!: 송준근 멋있다리또 이거 수르수르 만수르가 들어준건데. 개그맨을 싸랑합니다.
개그맨이라는 직업을 사랑합니다 이 사람 엄청난 분이었네. 참.. 훈훈한 기사네요.. ^^ 인간미 있는 아름다운 정을 보게 되어서 마음이 뿌듯하네요.. 고인의 가족들에게는 아버지와의 잊지 못할 추억거리로 남을 듯..
근데 사진은 마치 송준근이 뭔가 잘못한 것 같아 보이잖아... 사진 바꾸면 안되나? 이런 좋은 기사에.. 이런 분들이 더 많아지면 좋겠어요

진짜 감동적이다 ㅠㅠ 요즘 물의 일으키는 연애인들 많아서 그런가.. 더 빛나보이네요ㅎ 멋집니다 다 좋은데 사진 밑에 '수르수르만수르' 개그맨 송준근 뭐야..ㅋㅋㅋ
난 밴드헌정곡인가? 그거 괜찮던데...노력도 열심히 하고...생각보다 흥보가 안된듯하지만... 하필 같이 출연한 이수근은 물의를 일으키고 ㅎㅎ 악기 직접 연습해가지고 찍은걸로 알고 있는데~
계속 나왔으면 좋겠습니다요 정말 착한 젊은이들이내 쪼매 뜨면 음주운전 도박등 못된짓 하는 젊은 연예인들 본 받아라 정말 착하다 간만에 내 울적한 맘이 따스해진다 참 좋은분이네요 앞으로 계속 승승장구하세요
좋은일 계속 부탁드려요 송준근 짱 와....훈훈한 기사라 기분좋은 하루 되겠네용 마음이 찡하고 뭉클하네요 대통령과 정치인들은 온갖 더러움으로 국민을 열받게 하고 .... 개그맨분들이 국민을 위로하는구나.
여러분들이 세상을 바꾸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좋은 일 하셨네요. 가족들에겐 함께 한 게 추억이 되어 살면서 큰 힘이 될꺼라 생각하네요.^^ 눈물이 나네요..ㅜㅜ

멋진 분들이네여 좋은일 하셨네요~~ 감동이네요ㅠ 월욜날엔 김치녀 방송으로 욕 먹었는데....
칭찬 받을 일 하셨네요 진정한 개그맨이십니다..준근씨 상호씨 상민씨.. 뜻 깊은 웃음을 전파하고 다니는군요. 응원하겠습니다 양반들 웃음 주는것도 모자라서 감동까지 주네..
새해에도 좋은 개그로 언제까지나 함께 해요.. ^_^ 송준근 멋지다리아  니가 그지야 어디서 다 늙은 남사당패를 들여 내가 짐승만도 못하다고 생각하지 않으면, 착한 일 하는 사람은 놔두고... 못된일 하는 사람을 욕해라

응원하는사람이 더 많다는 것만 기억하세요 SNS 하는건 좋은데 공인이면 정치성향좀 드러내지 않았으면 좋겠음 참 마음씨가 고운, 개념 연예인입니다 쌍용노동자는 응원하지만 쌍용차를 사지는 않겠습니다

외제차 타는 사람은 쌍용차 응원도 못한다는 건 무슨 논리냐? 응원할라면 무조건 쌍용차 사야되냐? 한우홍보대사는 한돈 먹으면 배신이야? 베베 꼬인 웃기는 인간들 참 많아..
군가가 보낸 짧은 글에 웃기도, 울기도, 마음을 고쳐먹기도 여러 번 이었다"며 "사람은 다 많이 다르지 않다 꽃이 아름다운 걸 아는 사람은 그것의 가치를 아는 사람만이 가능합니다...
그 가치를 아는 사람은 거금을 주고 꽃을 사기도 하겠지만 가치를 모르는 사람에게는 그것이 밥값보다도 못하다고 생각하겠죠.... 꽃은 그저 꽃일 뿐입니다.

전형적인 언더독 신드롬. 약자가 무조건 선하다? 일반 사람들은 SNS를 자기의 일상생활을 공유하는데 사용하지만 유명인들은 유명세를 이용해서 자꾸 자기의 생각을 대중들에게 어필하고 영향력을 끼치려고 하니까
문제인거다.  재미있겠지.. 자기가 한마디 하면 개념발언이네.. 이 사람 진국이네.. 이런 반응 나오니까